Translate

2014년 5월 25일 일요일

찰칵! 앨범정리의 규칙!! "여배우는 같은 옷을 두번 입지 않는다"

그 왜! 역사서를 편찬할 때도 편년체, 강목체, 기전체 등의 방식이 있잖아요?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사진을 갈무리해오며, 좀 갑갑할 때가 이 사진은 언제 어디서 찍은 것인가? 앨범 정리하기 애매해질 때가 있죠.

바로 밑의 사진도 출처에서 일시가 명시되지 않아(앨범은 날짜와 관련 작품 위주로 정리하고 있습죠) 정리하기 애매했습니다.

사진에 함께한 반가운 얼굴이 보이시나요?
엔탁에서 마나짱이 연기한 '콧코(?)'의 아버지 역할을 맡은 분이 옆에 있군요!
그런데 마나마사님의 블로그를 통해 추정할 수 있었습니다.
바로 2014년 2월 21일 방송된 '구루구루나이티나인(ぐるぐるナインチナイン)'에 출연했을 때 의상과 똑같거든요.

'츠구미'와 '카오루'의 시절 마나짱은 귀엽기는 했지만 솔직히 예쁜 얼굴은 아니었죠. 아 그렇다고 결코 밉상은 아니었습니다. 아주 귀엽고 깜찍했죠!! 그런터에 연기마저 훌륭했으니 빠지지 않을 수 없겠지요~ *_*

아마 "어릴 때 예쁜 아기는 커서는 미워진다."는 속설은 대체로 맞는가 봅니다.

2014년 보여주는 모습은(제가 2014년 1월부로 팬에 입문했으니) 아주 예뻐지고 있습니다!!




과연 마나짱은 몇회를 돌파했을 것인가?
궁금해요?
궁금하면 500원! 
이 아니라 마나사마님 블로그에서 확인해보세요~

마나짱이 출연한 작품에 작품내 소품으로 사용된 '사진'들이 꽤 있습니다.

'마더'에선 유채꽃밭에서 환하게 웃고있는 사진을 동거남에게 학대받는 '레나'를 방관한 친모가 기자에게 건네줬었죠.

'마루모의 규칙'에서도 마루모의 집에 가져온 앨범에서도 사진이 꽤있죠(개중에는 나중에 합성한 듯 보이는 것도 있지요). 물론 마루모와 함께 찍은 사진도 나중에 추가되구요.

그리고 뷰티풀레인에서도 극중 아버지를 맡은 배우분이 앨범을 살펴보는 장면이 나오며 직접 사진을 찍는 장면도 나오죠.

그런 작품 속 사진들로 구성된 사진집을 내더라도 재밌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_*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