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late

2014년 5월 23일 금요일

확실히 여름이 왔습니다!

마나짱의 노래 '여름이 왔다'를 감상 중입니다.
왠지 이 노래... 시월의 마지막 밤이면 라디오에서 항상 내보내는 '잊혀진 계절'류처럼 여름이면 저작권 수입료가 '솔솔~♪'을 넘어 '라시도~♬' 할 것 같습니다.

'여름'이면 항상 들릴 것 같은...

그런데 안타깝게도 이 노래 공식 뮤직비디오가 없거든요?
그래서 마나짱이 출연한 작품 중에 가사에 해당하는 소품이 담긴 장면을 구해서, 노래를 배경으로 정지화상을 늘어놓는 간단한 영상을 만들어 유튜브에 게시하려고 했습니다.

먼저 가사를 구하고...
가사를 내용을 직접 사전 찾아가며(고백컨데 주로 번역기였습니다...) *_*

제일 먼저 '유카타'를 찾았죠 이건 노랫말이 머리에 남아있어서...
아마 '우사기드롭스' 언론인터뷰에 즈음한 사진일까요?
그리고 '뷰티풀레인'의 마지막 장면과
뷰티풀레인의 마지막 장면입니다. 따뜻한 결말이죠.
'뷰티풀레인' 방영에 즈음해서 '산마노만마'에 출연했을 때 유카타를 입었었죠.

(むぎ)わら帽子(ぼうし)かぶって 
이 대목에서 '수영복'을 찾았습니다. '테츠코의 방'에서 출연했을 때 공개된 풀장에서 찍은 사진이 떠올랐습니다.
그런데 수영복은 아닌것 같죠?
'마루모의 규칙' 최종화에서 온천 실내풀에서 노는 모습이 떠오르더라구요.
'카오루'를 튜브에도 하트가 가득 그려졌군요!

(むぎ)わら帽子(ぼうし)かぶって
다음은 '밀짚모자'를 차례군요.
'뷰티풀레인'에서 밀짚모자를 쓰고 나온 장면이 떠올랐습니다.

スイカ()りが命中(めいちゅう)したなら
수박깨기라면... '오샤레이즘'에 출연했을 때 최초의 수박깨기에 도전했었죠.

이 순간 데자뷰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이...
마나사마님이 유튜브에 올린 '여름이 왔다' 영상이 겹쳐지기 시작했거든요.

그래서 유튜브에 올려진 '여름이 왔다' 영상과 가사를 비교해가면 살펴봤습니다.
이런이런 가사에 맞춰 뮤직비디오를 만드셨었네요 *_*

그런고로... 마나사마님이 유튜브에 게시한 '여름이 왔다'를 가져왔습니다.
마나짱의 노래와 더불어 즐거운 주말 되시길!!


여름이 왔다 가사를 덧붙여 봅니다. *_*

 (なつ)がやって()た!

作詞(さくし)浅利(あさり)(すすむ)(われ)
作曲(さっきょく)浅利(あさり)(すすむ)(われ)

HEY!

じゃんけんぽん! でグーグーグー

あいこでしょ! でパーパーパー

かくれんぼのオニが()まらな~い(^-^;)

天気(てんき)は Good Good Good!

スコール()っても ダイジョウブ!

絵日記(えにっき)には毎日(まいにち)スマイルマークo(^▽^)o

(あたら)しい水着(みずぎ)()

(むぎ)わら帽子(ぼうし)かぶって

準備(じゅんび)はOK? (OK!)

それじゃはじめよう!

大好(だいす)きな(なつ)がやって()たよ!

スイカ()りが命中(めいちゅう)したなら

おもちゃ(ばこ)()けたように笑顔(えがお)()()

サンダルを()()てて(はし)ろう!

()()りの()()(およ)ごう!

ビーチボール (ポンポン!)

(はず)んだなら (ヤッホー!)

(こころ)もルンルン(はず)むよ

HEY!

けんけんぱ! でピョンピョンピョン!

おどけちゃおう! ピーカーブー!

朝顔(あさがお)もつられて(わら)うよ


昼寝(ひるね)で グーグーグー

(なか)()ったよ グーグーグー

かき(ごおり)シャカシャカ()べよう


(まつ)りは浴衣(ゆかた)()

盆踊(ぼんおど)りの()(はい)って

みんなもOK? (OK!)

それじゃはじめよう!


大好(だいす)きな(なつ)がやって()たよ!

金魚(きんぎょ)すくいに挑戦(ちょうせん)したら

(あか)くてかわいいお(さかな) ()れて(ある)こう

(あま)いリンゴ(あめ)ほおばったら

夜空(よぞら)(おお)きな花火(はなび)()がるよ

(つき)さまも (たまや~!)

(ほし)さまも (ヤッホー!)

しあわせ気分(きぶん)()れるよ

HEY!

OK? OK!

大好(だいす)きな(なつ)がやって()たよ!

スイカ()りが命中(めいちゅう)したなら

おもちゃ(ばこ)()けたように笑顔(えがお)()()

サンダルを()()てて(はし)ろう!

()()りの()()(およ)ごう!

ビーチボール (ポンポン!)

(はず)んだなら (ヤッホー!)

(こころ)もルンルン(はず)むよ

HEY!

HEY!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