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late

2014년 8월 1일 금요일

무려 4번에 걸친 인연...

사실 3번이 다 인줄 알았습니다.
이 서글서글한 인상의 청년배우와 마나짱이 같은 작품에 출연했던 적이...

처음 발견한 것은 '뷰티풀 레인'이었습니다.
조금 모자란 날라리지만 미우아빠와 미우를 정말 아끼는 동료로 나오죠.
그리고 '내일 엄마가 없어'에서도 같이 출연했었죠. 사실 처음에는 '뷰티풀레인'에서의 캐릭터와 갭이 너무 커서 못알아봤습니다. 이름을 보고나서 신기했었죠.
말이 없는 '로커'역을 맡았었죠. 별명이 코인로커에서 기인했는데 드라마 자체가 사회적 이슈를 불어왔던지라 대폭 시나리오가 수정되었는지 '코인로코' 설정은 극에서 제대로 표현하지 못합니다.
다음은 '화장실의 신'이었습죠. 
네 앞서 열거한 작품보다 '화장실의 신'이 먼저 제작되었습니다만, 지금은 '미우라 쇼헤이'씨와 마나짱의 인연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고, 제가 마나짱의 작품을 보며 그를 발견한 순서로 나열하고 있습니다.
마나짱이 연기했던 어린시절 칸나가 고딩이 되었을 때, 남자친구 역으로 나옵니다.
'화장실의 신'은 여전히 성인 연기자에 익숙해지지 못해서 마나짱이 연기한 유년시절을 벗어나면... 

전혀 눈치채지 못했었는데... 마나짱 위키를 만들려 여러 사이트를 살펴보던 중에 '마루모의 규칙'에서도 등장했던 것을 발견했습니다.
아마 '화장실의 신'에서는 성인 칸나역과 연기했을테니, 마나짱과 직접 마주치지는 않았을 것 같습니다. 아마 '마루모의 규칙'에 출연한 것이 현장에서 마나짱과 조우한 처음이겠죠.

남다른 인연에 혹시 이 분 마나월드 시민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그때부터 좀 미묘한 감정이 들더라구요...
미우라씨가 너무 부럽군요 *_*
마더 종영에 즈음해서 출연진과 찍은 스냅사진입니다.
마나짱과 미우라씨 사이좋은 삼촌와  조카같죠?
더우기 뷰티풀레인 즈음의 스냅사진을 보면...
포샵을 이용해서 '미우라'씨 얼굴 대신 저를 쏘~오~옥 집어넣고 싶어지네요. *_*
아~ 마나짱이 한 손에 '깨소금병'이라도 들고 있었줬다면...

댓글 없음:

댓글 쓰기